닥터지 무기 자외선 차단제 그린 마일드 업 선플러스 3년째 사용하고 있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저의 사용 후기입니다.
1년 365일, 특히 여름철 선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피부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데, 선크림 잘못 하용하 면 하루 종일 피부가 따가운 저를 구해준 닥터지 선크림.
목차
- 상품 소개
- 성분 및 주의 사항
- 상품 리뷰 (단점+장점)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징크 옥사이드 함유 무기 자외선 차단제
SPF50+ PA++++
가격
35ml - 13,900원
50ml - 22,400원
(2021.11.20 닥터지 홈페이지 가격)
사용방법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골고루 펴 바릅니다.
기존 제품이랑 비교해보았을 때
- 밀착력이 좋아졌고 발림성이 좋아졌어요.
- 성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기존에도 성분이 순했는데 더욱 순한 제품이 되었네요!! 저에게는 너무나 감사한 부분입니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다른 브랜드의 선크림과 무엇이 다를까요?
- 민감 피부에 사용 가능한 징크 무기자차
- 민감 피부 5중 보호 (UVA, B, 블루라이트, 적외선, 아티 폴루션)
- 쫀쫀 밀착 선크림 (오래도록 유지)
- 클린 뷰티 선케어 (민감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 범위가 넓고 피부에 순한 징크 옥사이드가 피부 표면에서 빛을 반사시켜 민감 피부를 순하게 지켜줘요.
선크림 성분 징크 옥사이드는 자외선 차단 범위가 넓고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될 정도로 순한 무기자차 성분이어서 민감 피부도 사용하기 좋아요.
병풀추출물 : 민감 피부 진정에 효과적입니다.
피크노제놀 : 피부가 건강한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의 안전성 테스트 결과
- 민감 피부를 위한 인체 적용 시험 완료.
-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
-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우리 피부에 유해한 빛, 자외선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적외선, 안티폴로션까지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선크림입니다.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자외선 차단 보호막을 형성해줘요.
내 피부와 지구를 생각한 클린 뷰티
민간 피부 위한 논 나노 선크림
산호초에 유해한 성분 제외 (바다를 해치지 않는 착한 성분으로 환경을 생각하였습니다.)ㅎ
친환경 포장 (택배박스, 완충재에 한함)
누가 사용하면 좋을까요?
민감 피부로 순한 선크림 사용을 찾는 분
자외선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안티폴루션 차단 기능까지 원하시는 분
환경을 생각한 클린 뷰티를 찾으시는 분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를 사용한 고객들의 리뷰 점수
5점 만점에 4.7점
성분
정제수, 징크옥사이드, 사이클로 헥사 실록세인, 부틸 옥틸 살리실레이트, 프로판 다이 올, 폴리글리세린-3 폴리 다이메틸 실록 시 에틸 다이 메티콘, 코코-카프 릴레이트/카프 레이트, 카프 릴릴 메티콘, 아크릴레이트 코폴리머, 폴리글리세린-4 아이소 스테아레이트, 다이 페닐 실록 시 페닐 트라이 메티콘, 마그네슘 설페이트, 다이 스테아다이모늄헥토 라이트, 폴리글리세린-3 폴리 리시놀리에이트, 트라이 에톡시 카프 릴릴 시레인, 솔비 탄 아이소 스테아레이트, C30-45알킬세타아릴다이 메티콘 크로스 폴리머, 솔 비탄 올 리베이트, 라우릴 폴리글리세린-3 폴리 다이메틸 실록 시 에틸 다이 메티콘, 토코페롤, 칸데릴라 왁스, 폴리 하이드록시 스테아릭 애씨드, 글리세린 카프 릴레이트, 카프릴릭/카프릭 트라이글리세라이드, 카플 릴릴 글라이콜, 폴리글리세린-6 폴리 리시놀리에이트, 폴리글리세린-6 폴리 하이드록시 스테아레이트, 다이 포타슘 글리시리제이트, 스테아로일이눌린, 폴리글리세린-6, 1, 2-헥산 다이 올, 다이 소듐 이디 티에이, 부틸렌글라이콜, 에틸헥실 글리세린, 타라 열매 추출물, 프랑스 해안송 껌 질 추출물, 코토니 추출물, 병풀추출물, 밀몽화 꽃 추출물, 약모밀 추출물
주의사항
선크림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해 피부가 붉은 반점, 부어오르거나 가려움증 등의 이상 반응이 나타나면 전문의, 의사 등과 상담하세요.
상처가 난 곳에 바르면 안 됩니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후기
저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를 사용한 지 3년 차 되었습니다. 브라이트닝 선제품을 사용하다 더 순한 제품을 사용하고 싶어, 순한 게 뭐가 있을지 검색해 보니 무기자차 자외선을 사용해야 한다는 글을 보고 무기 자외선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그 당시 리뷰가 제일 많은 상품이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가까운 로드샵에 가서 제품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손등에 제품을 테스트를 하고 지우지 않은 상태로 근처 서점에서 책을 한 권 구입한 후 손등을 확인해 보았는데, 이상반응이 없어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피부가 많이 민감하여 화장품을 잘 바꾸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겉은 지성이지만 속이 건조한 편이라 겉으로 보기에는 지성인 편인데 세안을 하고 나면 굉장히 당긴다고 해야 할까요? 그런 이상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선크림을 잘못 사용하면 피부가 굉장히 따가워요.
아! 같은 닥터지 선크림인데 스틱 제품은 안 맞았어요.
그린 선크림이랑, 브라이트닝 선크림이 좋아서 그린 스틱 이랑 브라이트닝 스틱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는데, 주제 품 모두 피부에 안 맞았어요.
크림형을 바를 때는 아무 이상이 없는 걸 보니 아무래도 스틱형으로 피부에 바를 때 자극이 된 듯합니다.
제품에 향이 살짝 있는데 거부감 생기는 그런 강한 향은 아니에요.
단점
우선 단점을 말하기 전 제가 사용하는 기본 스킨로션이 2종류인데, 낮에는 닥터지 스킨로션, 저녁에는 다나한을 사용하고 있어요.
자, 단점! 스킨케어 후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킨 다음 발라줘야 합니다.
무슨 말이냐면요.
스킨 > 로션 > 선크림 순으로 바를 텐데, 여기서 스킨로션을 잘 두드려 피부에 흡수시키지 않으면 선크림을 바를 때 선크림이 잘 안 발려요.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미끄러져요. 그래서 기본 케어 시 충분히 흡수시키고 바른답니다.
(닥터지, 설화수 두 제품 사용 후 선크림 발랐는데 두 제품 모두 같은 현상이 나타남, 흡수하고 발라줘야 됨)
장점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제가 사용해본 결과 다른 좋은 점 다 필요 없고 굉장히 순해서 피부에 트러블, 따가움 없이 매일 데일리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게 제가 생각하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의 장점이라고 생각돼요.
예민한 제 피부에 바를 수 있는 선크림.!! 무기 자외선 차단제!! 찾았습니다.
그리고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하기 때문에 눈은 블루라이트 안경을 쓰면 되지만 , 그동안 피부에는 블루라이트까지 차단이 되는 제품이 없었는데 이렇게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순한 선크림이라 매일 사용 가능하답니다.
여러분께서 구입을 망설이신다면 저처럼 제품을 테스트해 보시고 구매하시길 권합니다.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선크림을 찾아서 피부 보호하세요~!
사용 시 부작용이나 이상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중단하셔야 하는 거 잊지 마시고요!
지금까지 닥터지 선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본 저의 후기였습니다.
'리뷰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k 목걸이, 귀걸이 세트 구입 후기 (feat. 골드팡) (0) | 2022.11.06 |
---|---|
다나한 본연진 5종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비비, 파운데이션) 사용 후기 (0) | 2021.11.28 |
차앤박 쿠션 프로폴리스 앰플 래디언트 쿠션 21호 사용후기 (0) | 2021.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