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강아지 상품 리뷰

마이펫페어 박람회에서 구입한 강아지 모자 & 하네스 (러블리블로 제품 후기)

by AॢA҈A̤̻A̤̯⍤⃝ 2022. 5. 5.
728x90

며칠 전 마이펫페어 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그중 저는 강아지 의류 브랜드 '러블리블로'에서 강아지 모자와 강아지 하네스를 구입하였습니다.

너무 귀엽고 마음에 들어서 후기 작성해 보았어요.

강아지 모자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 견주분께서는, 저의 후기 보시고 결정하세요.

 

목차

  • 구입 가격
  • 사이즈 정보
  • 후기

 

강아지 눈을 보호하기 위해 강아지 선글라스, 고글 등을 사용했었는데, 며칠 전 '마이펫 페어' 박람회에서 마음에 드는 강아지 모자와 하네스를 발견하고 구입했습니다.

브랜드명 : 러블리블로

 

반려동물에 관한 용품 박람회라서, 시중가보다 저렴할 거라 생각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너무 잘 산거 같아 후회는 없어요~!
박람회에서는 마음에 든다고 바로 구입하지 마시고, 여러 업체 구경 후에 구입하세요~ 비슷한 상품이 많이 있었어요.

 

제가 마이펫페어 박람회에서 선택한 강아지 모자& 하네스는 '러블 리블로'라는 업체였습니다.

업체 홍보 아니고, 제가 직접 돈 주고 샀어요~

 

러블리블로 강아지 모자 & 하네스 리뷰
마이펫페어 강아지박람회에서 구입한 강아지 모자& 하네스

 

구입 가격

모자 + 하네스 = 50,000원 지출하였습니다.

(카드결제 시 수수료 10%.. 계좌 이체했어요.)

 

'러블리블로' 홈페이지 가격 정보

2022.5월 기준

모자 (L사이즈) 25,000원

하네스 (XXL 사이즈) 37,000원

 

홈페이지 가격이랑 비교해보니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감사합니다.!

 

사이즈 안내

강아지 하네스

벨크로 타입이라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이즈 XS S SM M ML L XL 2XL 3XL 4XL
가슴둘레 29 34 36.5 39 41.5 44 50 56 62 70
등길이 22 25 28 31 33 35 37 39 42 45

 

강아지 모자

써니 보닛 오리

사이즈 측정 방법 :귀 아래쪽부터 이마를 지나 다른 쪽 귀 아래까지 둘레를 재어서 측정합니다.

 

보닛 사이즈 XS S M L XL
둘레(cm) 16 18 20 22 24

 

러블리블로 강아지 모자 & 하네스 후기

러블리블로 강아지 하네스, 강아지 모자
러블리블로 강아지 모자, 강아지 하네스 후기

강아지 모자가 다른 브랜드의 모자보다 편해요.

무엇보다 끈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톱퍼 1개를 챙겨주셨어요.

(강아지 모자 구입 시 필요하신 분 말씀하시면 챙겨주신데요~)

 

덕분에 정말 편하게 강아지 모자를 씌었다 벗겼다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귀를 넣는 구멍이 타 브랜드보다 조금 더 파여 있어서 강아지가 귀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요.

아래에 산책 영상을 보시면 강아지가 머리를 세게 흔들어도 모자가 벗겨지지 않습니다!

강아지 모자 뒤쪽에도 레이스 고무줄을 사용하여 착용에 불편함을 줄여주었어요.

 

강아지 하네스& 모자 후기 영상

https://youtu.be/MatAJ4dCgSY

러블리블로 강아지 모자&하네스 착용하고 산책했어요.

 

강아지 하네스는 벨크로 타입이라서 구입할까 고민했던 제품입니다.

박람회에서 제품을 강아지에게 착용해보고 생각보다 너무 튼튼하고 안정적으로 고정되어서 바로 구입을 결심했어요.

그리고 강아지에게 하네스를 착용할 때 강아지의 손을 들어 올릴 필요가 없어서 편하답니다.

강아지의 얼굴을 넣고 양쪽 벨크로를 배 쪽에 착 붙여주면 끝!

저희 집 강아지가 배에 살이 많아서 '러블리블로' 오리 하네스를 착용하면 정말 귀여워요.

 

강아지 모자랑 하네스를 세트로 착용하고 산책을 나가면 사람들이 '강아지 이쁘게 키운다'라고 말씀하세요.

강아지 키우는 분들은, 시추는 눈 보호하기 위해 모자 써야 된다고 말씀하시지요.

근데 시추뿐만 아니라 다른 강아지들도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면 좋다고 생각해요.

 

 

728x90

 

 

저는 강아지랑 차를 타고 다니는 일이 있을 때면, 그동안 강아지에게 사람 모자를 씌워서 눈을 보호해줬는데, 이번에 강아지 모자를 구입하고서 얼마나 편하던지.

강아지 모자가 위에서 내려오는 햇빛을 막아주어, 차에서도 강아지 모자를 벗기지 않고 이동했습니다.


강아지 눈물자국 없애는 법 및 눈 관리 방법

강아지 나이 계산, 강아지 사람 나이 알아보아요.

굽네 듀먼 자연화식 8종 급여 후기

강아지 귀에 생기는 여러 가지 질병을 알아보고 예방해보아요.


지금까지 러블리블로 강아지 모자 & 하네스 구입, 착용 후기이었습니다.

강아지 옷 사이즈에 맞춰서 모자 구입 시 사이즈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줄자로 강아지 머리둘레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 강아지 모자는 착용 후 구입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강아지들도 같은 종이지만 두상 크기가 차이가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