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안양 중앙시장 강아지동반 카페 '베이스먼트'에 다녀왔습니다.

by AॢA҈A̤̻A̤̯⍤⃝ 2022. 5. 20.
728x90

안양일번가, 안양중앙시장에 있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 '베이스먼트'에 다녀왔습니다.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베이스먼트

 

베이스먼트
안양 중앙시장 강아지 동반 카페 베이스먼트

 

안양일번가 강아지 동반 카페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99번길 22 지하 1층

전화번호 : 0507-1328-2769

영업시간 : 11:00~22:00

라스트 오더 : 21:00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주차 : 건물 바로 앞 공영주차장 있습니다.

안양일번가 지하상가 1번 출구에서 중앙시장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안양4동 공영주차장 이 있습니다.

주차장 앞 건물 1층 햇살든한위원이 있으며, 같은 건물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안양 중앙시장 베이스먼트 카페 입구, 지하 1층

 

이곳이 입구이고, 아래로 내려가야 합니다.

강아지 유모차를 가지고 갔었기 때문에, 지하로 내려갈 때 힘들었어요.

* 사장님께서 집에 갈때 강아지 유모차 들고 올라가기 힘들 다고, 들어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사장님! 덕분에 강아지랑 즐겁게 놀다 갑니다.

 

인테리어 소개

 

베이스먼트
안양 일번가 강아지동반 카페 베이스먼트

 

저는 지하로 내려가서 조금 어두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밝은 느낌의 카페입니다.

그리고 모던한 느낌이 들었어요.

 

베이스먼트 에서

 

거울 앞에서 커플이 사진을 찍길래 저는 '곰'이 사진을 찍어 줬어요.

역시나 카메라 잘 응시하고, 사진 찍는 걸 아는 강아지입니다.

 

저는 이곳을 처음 방문했어요.

하지만 '곰'이는 이날 3번째 방문이었답니다.

남동생이랑 2번 방문했었거든요.

'곰'이가 다니는 강아지 미용실이 이곳에서 조금 가까운 편이에요.

강아지 미용이 끝나고 남동생이랑 곰이랑 이곳에 왔었다고 하네요.

사실 강아지 미용실 근처에 가까운 강아지 동반 카페가 있는데, 남동생은 이곳이 맘에 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다른 사람이 좋다고 하니 저도 이곳이 맘에 들더라고요.

 

메뉴 소개

 

베이스먼트 메뉴

메뉴판을 찍어왔는데 잘 안 보이네요.. 아래 가격 참고하세요.

 

에스프레소 : 3,000원

 

커피류 : 3,500~5,500원

 

논 커피 류 : 4,500~5,000원

 

티 종류 : 5,000원

 

디저트 : 6,000~6,500원

스모어 1,500원

크로플 1조각 5,000원 / 2조각 9,000원

 

먹어보기

자몽카모마일 에이드 5,000원

베이스먼트, 자몽카모마일 에이드

 

저는 자몽카모마일 에이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음료예요.

자몽카모마일??

자몽은 에이드로, 카모마일은 따뜻한 차로 마시는 거 아닌가요?

이 2가지 재료가 섞인 건가? 

궁금해서 주문!

 

아! 음료 앞에 'LEON'노트 있어요.

이곳을 방문한 손님들의 이야기를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방명록 같은 노트예요.

옆에 볼펜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먹을 거 달라고 찡얼 대는 강아지 '곰'

개껌 하나 주었더니 조용해졌습니다.

저 혼자 맛있는 거 먹어서 서운했나 봅니다.

혼자 맛있는 거 먹지 말고 강아지에게도 맛있는거 줘야 한답니다~!

 

크로플 먹는 아이들 구경하는 강아지

 

뒤쪽에 여자 아이 2명이 엄마, 할머니와 함께 방문했는데, 아이들이 맛있는 크로플을 먹고 있으니깐, 강아지 주제에 지도 먹고 싶어서,, 등 돌리고 쳐다보는 중이랍니다.

우리 집 강아지 '곰'이에게 개껌을 먹였는데도 저렇게 노골적으로 쳐다보니, 제가 간식도 안주는 나쁜 주인이 된 거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베이스먼트 카페 구경하는 강아지 '곰' 영상

 

지금까지 강아지와 함께 다녀온 안양중앙시장 카페 '베이스먼트' 후기였습니다.

삼덕공원에서 산책하고, 베이스먼트에서 음료 한잔 마시며 블로그 작성하고, 안양 중앙시장에서 먹거리 사서 집에 오니 저녁 먹을 시간이 되었죠. 하루 알차게 보냈습니다.

반응형

댓글